시도별 아파트 직거래 비중은 전남(21.
인구는 중요한 키를 제공한다.조영태서울대 교수·인구학.
반대로 이번 개혁이 성공하면 우리의 미래는 급속한 인구변동에도 무난한 연착륙이 가능하다.그래도 이번 개혁만큼은 수요자의 입장.일하고 소비하는 중심 연령인 25~59세 인구가 320만 명이 준다.
연금·일·교육은 서로 밀접 연결 부처 협업과 종합 계획은 필수 인구 변동도 충분히 고려해야 교육 개혁의 주체는 미래 세대 첫째.현재 연금개혁은 보건복지부.
그런데 이 인구는 계속 더 줄어 2040년까지 530만 명이 빠진다.
2027년부터는 20만 명대로 태어난 아이들이 입학한다.주류 가격 합리화와 한국 술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TF를 꾸린 정부가 어떤 방안들을 마련할 수 있을지.
뉴스1‘혼술이 늘어나면서 자연스레 위스키 같은 고급 주류를 찾는 젊은 층이 늘어나고 하이볼 등 다양한 방식으로 술을 즐기는 상황에서 국내 주류 시장도 다양화.주류 업계 등이 참여하는 ‘주류 산업 경쟁력 제고 TF를 지난해 말 꾸렸습니다.
● 희석식 소주 외의 주종 키우는 고급화 필요 논의도TF 내부에서는 희석식 소주 중심의 한국의 주류 시장이 해외에 비해 뒤처져 있다는 인식도 공유되는 분위기입니다.정부에서는 주류 산업에서도 금융이나 통신처럼 경쟁이 제한되면서 물가 상승기에 소비자의 가격 부담이 커졌다는 인식과 함께 국산 주류의 경쟁력이 유독 떨어진다는 시각도 엿보이는데요.